ej♡
어두운 홀인데도 중앙 조명과 샹들리에로 전혀 어두워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꽃 장식이 인상깊었던것 같아요^^ 홀분위기 : 보통♥ 꽃과 샹들리에 조명이 인상깊었습니다! 음식 : 추천♥ 피로연 부페장소가 두 곳이었는데 둘다 이뻤던 것 같아요. 물론 맛도 있었구요~디저트 짱! 서비스 : 보통♥ 상담해 주신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