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예약을 잡고 예비신랑과 함께 방문을 했어요♡
홀분위기 : 추천♥
층고도 높고 은은한 조명 등 홀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음식 : 추천♥
아직 시식 전 이긴하나 지인 결혼식때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던거 같아요^^
서비스 : 추천♥
홀 투어하면서 이야기 해주시고 궁금한 사항 여쭤보니 친절하게 성명도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TIP :
사전에 궁금한 것들을 미리 생각하여 가시면 좋아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동서울웨딩컨벤션 (구.동서울웨드빌)_성남 웨딩홀 리뷰 - 지난 주말에 예약을 잡고 예비신랑과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