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많으면 하겠지만 굳이 여기서..? 생각이 듭니다 지하인것도 맘에 안들구
홀분위기 : 보통♥ 그냥 무난무난 했습니다 그치만 나쁘지도 않았어요 멋있긴 했습니다
음식 : 보통♥ 맛은보통인데 구성은 괜찮았어요. 근데 가격 생각하면 이가격에..? 생각이 들어요
서비스 : 아무래도 손이 딸리다보니 알바같은 분들을 당일날 쓰다보니 스프를 쏟기도 했는데 호텔 웨딩이면 그래두 완벽해야하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워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JW Marriott 동대문 스퀘어_종로 웨딩홀 리뷰 - 돈이 많으면 하겠지만 굳이 여기서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