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프로젝트
주차할때 들어가는 라인이 정말 협소해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홀분위기 : 추천♥ 채플느낌이라 좋았고 150-200명 들어갈 정도였어요. 뒤에 오르간 느낌은 스냅 찍으면 웅장해 보일거 같더라고요. 음식 : 뷔페 음식 구성은 그저 그랬는데 섹션이 한 곳만 있어서 정말...줄 기다리다가 끝난거 같네요. 같은 층도 아니고 계단 이용해야 하는데 동선도 정말 별로였어요. 서비스 : 보통♥ 서비스는 특별하지도 않도 덜하지도 않았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