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한 이야기는 없는데
20자 쓰라고해서 씀
홀분위기 : 추천♥
밝은 분위기보다 어두운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고급지고 좋앗어요
음식 : 추천♥
메뉴 구성 맛 모든게 좋앗다
다만 커피가 밖에잇다는거
서비스 : 추천♥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앗다
기억에 남은 서비스가 없다
TIP :
커피마실려면 로비로 나가야되요
포토테이블이 잘 안보여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동서울웨딩컨벤션 (구.동서울웨드빌)_성남 웨딩홀 리뷰 - 더 자세한 이야기는 없는데
20자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