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곳은 음식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제가 갔을때 연예계 관계자 분이 결혼을 하셨는지 연예인분들도 많이 봤고 꽤나 유명한 예식장인가봅니다~
근데 발렛파킹이 너무 불편한것 같고 ,
6층 홀은 엘레베이터가 1개라 정말 불편할것 같더라구요ㅠㅠ
뭔가 호텔예식을 예상하고 가시기보단 그냥 밥 맛있는 웨딩홀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맘편히 둘러보실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절대 호텔예식 가격은 아니에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더리버사이드호텔 웨딩_서초 웨딩홀 리뷰 - 일단 이곳은 음식이 정말 맛있어 보였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