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강남쪽 헤어메이크업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자기 취향확실하면 반영 아주 잘해주시고요
스타일 : 추천♥ 러블리 큐트보다는 우아한쪽이에요
입술에 그라데이션 넣는게 시그니쳐?같아요
담당샘 : 추천♥ 당시 부원장님이 해주셨는데 꼼꼼히 잘해주셨어요
서비스 : 직원들이 대체로 좀 바쁘고 맨 처음 리허설촬영으로갔을땐 사람이 왔는데 안내고뭐고 없어서 좀 당황스러웠어요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꾸띠원(cutee.one) 메이크업 리뷰 - 개인적으로 강남쪽 헤어메이크업으로는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