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찌
총평: 기대하고 갔으나 음식, 서비스, 건물 노후로 아쉬움이 많이 남음. 홀분위기 : 추천♥ 웨딩홀 분위기는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었어요! 홀은 생각보다는 아담했지만 조명이나 생화장식 화려해서 좋았어요 음식 : 식이 끝나서 음식 메뉴만 살펴봤는데 메뉴가 적고 메론… 매론이라고 적혀있음 서비스 : 견적으로 혜택은 주셨는데 넘 쿨하셔서 당황했어요;;; 방문하기 전부터 엄청 기대하고 홀도 마음에 들어서 계약할 마음 있었는데 짜게 식어버림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