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bii
홀이 크고 웅장해서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올것같아요! 저희는 선택은 하지않았지만 어두운 예식을 선택하시고 보증인원이 많으신분들은 좋아하실거라고 예상되네여!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상담끝나고나서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고나서 그 상담직원분이 전화가 왔더라구요. 정했는지 어디로도 정했는지 여쭤보시더라구요. 저는 전화받고 좀 부담스러웠어용..ㅎㅎ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