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댕구

😊 홀분위기 : 추천♥ 웨딩홀은 2층으로 되어있고 꽃장식이 가장 기억에 남을것 같은 웨딩홀이에요 들어서면 바로 꽃향기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취향에 맞게 웨딩홀도 꾸며주셨고 너무 만족했습니다. 음식 : 추천♥ 음식은 상담때 먹어보지 못했는데 예식 당일에 시간이 많이 지난후에 먹었는데도 맛있더라구요 하객분들도 입을모아 음식 맛있다고 하셨어요 서비스 : 추천♥ 대표님, 직원분들 모두 최선을 다해 결혼식 도와주셨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원하는대로 꼼꼼히 챙겨주셨고 우리가 기억하지 못하는 세세한 부분까지 체크해서 신경써주시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