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귤색감귤86

26.03.13
예물
은영주얼리

(수령후기) 은영주얼리-빛의잔상 드.디.어. 웨딩 밴드가 발송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지방에 있는터라 주얼리였지만 직접 가서 수령이 어려워 택배로 발송 받았고, 무사히 1일 만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두준두준 완벽한 포장상태!! 택배로 받아도 이상무 입니다 #.# 종이포장> 박스> 반지케이스 이렇게 들어있습니당 ​ 포장을 뜯을 수록 더 기대되는 마음.... 과연??? 영롱한 반지의 자태를 보십시오... 반짝반짝 정말 아름답네요... 계약 당시에는 반지가 좀 커서 실제로 착용시 느낌만 볼 수 있었는데, 사이즈가 딱 맞게 제작되니 더욱 좋더라구요 제가 먼저 개봉을 하고 퇴근 후 예랑이를 만나서 반지를 서로 끼워주기 전에 말했습니다. 이제 이거 끼면 결혼 못 무른다. 나랑 결혼해야해... ㅋㅋㅋㅋㅋ 너무 신나게 알겠다는 답을 3번이나 들은 후 반지를 끼워줬어요 ㅎㅎㅎ 신랑반지가 묘하게 더 이쁜 것 같기도... 하지만 저도 넘 만족한답니다 ㅎㅎ 실제로 착용을 해보니 저는 얇은 반지, 신랑은 두꺼운 반지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평생을 봐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이예요 정말 이거 끼고 이제 4월 말엔 웨딩스냅 찍습니다 ㅎㅎㅎ 표정 연습 열시미 해야겠네요!!! 반지 계약 후기로 수령한 혼주 귀걸이도 어머니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포장도 너무너무 예뻣어요 ㅎㅎㅎ 은영 주얼리 감사합니다. 결혼 준비하며 둘이서 처음하는 선택을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반지에 담긴 의미만큼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예쁘게 결혼 준비 잘해볼게요~~!!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