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블랙베리라임87
교통 편하고 밥 맛있는 아펠가모 투어 다녀왔습니다. 상담도 친절했고 안내가 체계적이었습니다. 궁금한 점 다 여쭤봤는데 당연히 응대도 좋았구요. 베뉴도 예쁘고 밥 냄새에 너무 배고파질만큼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환 못 들이는 점도 혼잡스러워지지 않게 방지하는 것 같아 저는 좋았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