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Moli

셀럽앤에셈 웨딩홀 홀투어를 다녀왔는데 실내 홀인데도 충분한 꽃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숲속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특히 버진로드 쪽에 큰 창문이 있어서 원하는 연출에 따라 분위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좋았 습니다. 창문을 열면 자연광이 들어와 밝고 화사한 느낌의 예식 이 가능하고, 커튼을 닫으면 조명을 활용해 조금 더 웅장하고 분 위기 있는 예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시간대나 원 하는 콘셉트에 따라 느낌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느껴 졌습니다. 신부대기실도 꽤 화려한 편이었는데, 천장에 꽃 장식이 가득 달 려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시선이 확 끌리는 공간이었습니다. 꽃 장식이 풍성해서 사진 찍었을 때도 배경이 예쁘게 나올 것 같다 는 생각이 들었고, 전체적으로 신부가 돋보일 수 있는 공간이라 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부대기실 자체도 넓어서 가족이나 지인 들과 함께 사진 찍기에도 여유가 있어 보였어요.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주차였는데, 최대 600대까지 주 차가 가능하다고 해서 하객이 많은 예식이어도 비교적 걱정이 덜 할 것 같았습니다. 예식장 방문할 때 주차가 불편하면 하객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그런 부분에서는 확실히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공간 연출, 분위기, 편의성까지 균형이 잘 맞는 웨딩홀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상담도 너무 친절하고 저희끼리 상의할 수 있는 시간도 충분히 주셨고, 저희가 잔여타임 위주로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가격도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았어서 다른 홀 투어도 더 안가보고 첫번째 투어에서 바로 계약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