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103

가성비 있도 밥도 맛있다고 알려진 홀이라 어렵게 상담예약하고 갔습니다! 우선 더에스비 부장님이랑 상담 받았고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돌려 말하지 않고 딱딱 금액대 얼마 추가 이거 등등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더에스비는 음식에 정말 자신있어서 계약금 걸고 환불기간내에 무료 시식해보고 결정할 주 있다고 하시네요! 아직 음식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가지수도 많아서 맛있어 보였어요. 아쉬운점은 홀이 좀 비좁다는 생각과 다른 시간대 축의대랑 맞붙어 있다는 점과 예식장이 버진로드 방향으로 길기보다는 하객석 부분으로 넓은 직사각형?이라 버진로드에 집중이 덜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메리트가 있었고 주차나 동선이나 문제는 크게 되지 않아 우선 계약하고 돌아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