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103

가성비 결혼식을 위해 좀 가성비로 유명한 곳 세 곳을 방문하였고 가장 금액대가 비싸지만 마음에 들었던 곳인 규수당을 마지막으오 방문하였습니다! 역시나 홀이나 로비, 신부대기실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홀이 밝은편에 속하였고, 음식은 시식해보지는 못했지만 생각보다 가지수가 엄청 많치는 않았습니다(이전 방문했던 곳에 비해) 그래도 이곳을 계약한 이유는 신랑신부 입장 방식이 3가지로 고를 수 있는 점, 신부대기실이 혼잡하지 않고 잘 찾아 올 수 있다는 점, 로비가 로비다운 느낌이 든다는 점이였습니다! 예랑이는 식당이 조금 아쉽다는 이야기는 하였습니다. 이전 시간대 사람과 시간대가 겹치며 분리는 되어있지만 혼잡함이 예상됩니다! 상담해주는 부장님도 잘 해주셨고! 생각보다 금액대가 나가서 토요일과 일요일 고민중에 있습니다. 확실히 인기있는 곳이라 3월에 갔음에도 내년 4월은 이미 다 찼다고 하시네요! (비인기 시간은 조금 남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