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밍
화이트베일 홀 분위기가 압도적이라 꼭 다녀와보고 싶던 곳이에요 화이트베일홀은 예식중이라 사진은 못 찍고 v홀만 추가로 다녀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화이트베일홀은 정말 예뻤으나 기둥이 아쉬웠고 신부대기실이 홀안에 있는것도 고민이되었어요 v홀은 어둡지만 화이트+그린조합이라 고급스럽게 예뻤으나 마찬가지로 기둥이 아쉬웠고 1순위로 원했던 날짜는 아니라 최종계약하지 않았습니다 세미뷔페에서 뷔페로 연회장은 리모델링 예정이라고 합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