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은채
친한 동생이 결혼하게 되서 하객으로 참석해보았습니다! 딱 들어가자마자 와 대박이다 넓고 높다 생각이 들 정도로 식장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Atm기, 뷔페도 같은 층에 있어서 동선도 편리했습니다, 다만 주차는 공간이 없어서 외부주차장으로 안내 받았고 주차때문에 예정보다 늦어서. 신부대기실은 못본게 아쉬웠어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