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색구아바90

홀 투어를 다녀왔고, 시간 순서대로 느낀 점 공유해요! 주차가 아주 편했습니다 엘레베이터는 혼잡했지만 여러대가 있어 다행이었어요 하지만, 마트 이용객을 마주치는 부분이 저에게는 아쉬웠습니다 웨딩홀에 처음 도착했을때, 향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었구요 저는 예식장이 너무 정돈된 것 보다는 잔치의 느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홀이 한 층에 3개가 있으니 딱 마지노선의 혼잡도였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은 참 친절하시고 꼼꼼하고, 편의도 많이 봐주셨어요 식당도 가짓수도 많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좋았어요. 가성비를 챙기면서 구색을 갖출 수 있다니, 참 좋았습니다. 하지만 투어를 다니다보니 제 취향이 확실해지고, 결과적으로 선택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가성비로 적당한 구색만 갖춰 결혼할거라고 생각했지만 실상은 화려하고 예쁜 단독홀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튼 교통,가성비,구색을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