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정말 좋았구 신부대기실이 진짜 예쁨 하지만 홀패키지 비용은 그닥 저렴하지 않고
주차가 인천사람 아니면 헷갈릴수 있음
밥 종류가 너무 적어서 아쉬움
신부대기실 너무 예쁘지만 홀 층고가 낮고 작아보였습니다.
단독홀이라 여유로운 홀 사용이 가능한점 너뮤 좋습니다. 다들 친절하십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그랜드하우스(구. 디팰리스)_인천 웨딩홀 리뷰 - 계약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