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바다매실90

26.03.28
웨딩홀
아펠가모 광화문점_종로

아펠가모 광화문점 계약 했어요! ​ 일단 위치가 서울 중심지에 있어서 결정했고, 지하철이든 자가용이든 편리하게 하객들이 올 수 있는 점이 좋아서 계약했어요! ​ 무엇보다 아펠가모는 밥이 매우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밥펠가모” 라는 명성도 가지고 있는데요 ​ 남자친구가 전에 직장동료분 하객으로 참석 후 밥이 맛있다는 점도 알려주어 아주 좋았어요! 무엇보다 웨딩홀은 하객들이 오기 편리하고, 기억에 남는것은 식사가 맛있었느냐니까요 ㅎㅎ ​ 그리고 홀 내부도 궁금하실텐데 홀 내부는 채플 홀 답게 살짝 어두운 조명이라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 연회장도 같은 층에 있어 하객분들이 식사하러 가실 때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 그리고 주차 대수도 400대까지 수용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홀 내부, 외부에도 모두 생화로 장식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웠구요 ㅎㅎ벽면은 돌? 로 되어있어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 결혼 예정이신 분들 아펠가모 광화문점 추천드립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아펠가모 광화문점_종로 웨딩홀 리뷰 - 아펠가모 광화문점 계약 했어요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