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멜론37

예식장 시식 다녀왔는데 솔직히 기대 이상이었어요 🤍 결혼식 음식은 그냥 무난하겠지 했는데 완전 편견 깨짐… 첫 메뉴부터 깔끔하고 간도 딱 좋아서 놀랐고요 특히 양갈비, 누룽지갈비찜 진짜 부드러워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 해산물도 비린 맛 하나 없이 신선해서 만족도 높았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코스요리 레스토랑 느낌! 부모님도 드시고 “여기 잘 골랐다” 하셔서 뿌듯했어요 😊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와서 대접하는 느낌 제대로였고요 하객분들 식사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하면… 개존맛이었어요ㅋ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또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