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포도85

친구 결혼식 때 한 번 방문했던 웨딩홀이라 더채플앳논현은 이미 분위기를 알고 있어서 믿고 선택하게 됐어요! 그때도 전체적인 진행이나 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아 있었거든요ㅎㅎ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먼저 계약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과정도 간편하고 정보도 잘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후에 직접 상담 받으러 방문했을 때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특히 온라인이랑 오프라인 가격이 동일하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고 느꼈어요! 보통은 채널마다 가격 차이가 있어서 고민되는데, 여기는 그런 부분이 없어서 신뢰가 갔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계약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