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망루P

반지에 큰 예산을 안쓰고 싶다가도 결혼 반지라 백화점, 종로, 청담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서치하다가 제이아텔 우연히 보고 구경하는데 제 취향이였어요, 후기를 먼저 찾아봤는데 다들 만족하셨던 후기들이 많아 바로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도착 했을 때 상담 받는 예비 부부 많았습니다. (들어서자 마자 명장 1호는 다르다 느꼈습니다,,,^^) 저희는 예산- 300/ 스타일 -심플 재질 /다이아몬드 세팅은 상담 후 결정 /이었어요 상담 전 저희 손 먼저 봐주시고 저희 손 모양 피부 톤 저희 스타일 맞게 추천과 하는 일 물어보시더니 취향을 맞추시는 거에요 이후 반지 여러 개 가지고 오셔서 껴주셨는데 반지 토너먼트 인터넷 글로만 보다가 직접 해보니 재밌더라구요! 확실한 취향인지라 몇개 보시더니 알아보시고 취향에 맞게 몇개 더 가져오셔서 다양하게 껴보고 빠르게 반지 골랐습니다~ 심플 선호하는 저인데 반짝이는 랩 다이아 반지로 픽 했고 다이아가 있으면 불편할 거 같았는데 생각 이상으로 반지 착용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가볍고 다이아의 걸리적 거림 하나 없이 좋았어요! 반지도 전반적으로 전혀 올드하지 않고 트렌디해요 제이아텔 이후 다른 곳 상담이 있었는데 안가도 될 정도로 만족스러워서 둘이 따로 의논 후 안가고 계약했습니다 ㅎ 너무 강요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 이뤄지니 신뢰도 올라가고 그만큼 혜택으로 채워주시고 당일 계약 할인 등 안 할 이유는 없더라고요 저희는 당일 계약 진행했습니다! 저희가 고른 반지가 맘에 들어서 예랑이가 계약서 작성하는 동안 저는 계속 껴보았내요~약 한달 반 정도 후에 수령하기로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