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올리브64

예비신부가 1순위로 꼽은 웨딩홀이라 기대하고 상담다녀왔고즉석계약했습니다. 그 이유는 3가지 입니다. 1. 메리스에이프럴 건물 밖에서도 나는 꽃향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플로리스트가 계셔서 그런지 꽃에 특화된 아름다운 홀이라 느꼈습니다. 2. 공장형 상담이 아닌 신랑신부에 맞는 상담에 마음이 움직였습니다. 대표님께서 성심성의껏 상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랑 신부가 원하는 대로 뭐든지 맞춰줄수 있다는 자신감이 돋보였습니다. 그래서 믿고 계약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