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j0918

결혼반지를 어디서 하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추천을 받아 제이아텔에 방문해 상담을 받았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디자인,가격,서비스 모두 너무 만족스러워서 바로 계약하고 왔습니다! 예산은 300 초반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디자인은 심플한 스타일을 원했어요~ sns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 몇 가지를 캡처해 갔는데 진도준 이사님께서 제 취향을 빠르게 파악하시고 직접 착용해봐야 안다며 저와 남자친구의 손 모양을 꼼꼼하게 보신 뒤 어울리는 디자인을 다양하게 추천해주셨어요ㅎㅎ 하나하나 직접 껴보며 비교해보고 결국 저희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반지를 고르는 내내 분위기도 편안하고 즐거워서 더 만족스러운 시간이었고 진도준 이사님 아니었으면 결정하기 어려웠을 것 같아요🥹 최고최고! 저희는 화이트골드로 진행했고, 반지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