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혀니니
이곳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투어 했습니다 !! 위치 / 주차 / 밥 다 저희의 기준에 만족했고 , 좁게 느껴지는 홀은 오히려 하객 수가 적어서 괜찮을거 같았어요 ! 생각보다는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 다른곳 더 알아보기 귀찮아 여기로 예약했습니다 ㅎㅎ 내년에 결혼합니다 🥰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