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초록올리브41

26.04.06
웨딩홀
마렌지나인_중구

🕊️ 2027년 상반기 상담 후기 🕊️ ✅ 변경 예정(식사 4월 중, 공사 8월 중 종료) ✔️ 한상차림 > 뷔페 ✔️ 좌측 스크린 > 중앙 스크린 ✔️ 단상 벽 허물 예정 ✔️ 벽 색상 변경 (더 어두운 색으로) ✔️ 혼주대기실 (현재 혼주 메이크업샵, 한복샵은 입점 완료) 🌿 좋았던 점 ✔️ 신축답게 모든 공간이 깔끔하고 깨끗함 ✔️ 신부대기실이 가장 화려하고 예뻤음 ✔️ 신랑, 신부를 배려한 입장 동선 (신부는 대기실에서 바로 계단 입장 / 신랑은 복도에 하객과 만나지 않게끔 문이 하나 더 있음) ✔️ 당일 계약 할인 시, 할인폭이 큰 편 (할인 후, 전체 견적이 저렴했음) ✔️ 동역사 인근으로 지방하객도 방문 용이 👎🏻 아쉬운 점 ✔️ 복합쇼핑몰 가장 윗층으로 웨딩홀 느낌보다는.. 약간 애매했음, 특히 엘레베이터 타고 가는 길이 너무 복잡했음 ✔️ 공사가 마무리되지 않은 부분이 많았음 ✔️ 홀, 로비 모두 전체적으로 공간이 작은 편 (200명 중후반은 수용하기 힘들듯) ✔️ 남자화장실, 신부대기실, 혼주실이 윗층에 위치 (계단이 대리석이라 위험해 보였음) ✔️ 변경 여부가 아직 많아서 불안함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