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황토바나나86

26.04.06
웨딩홀
더컨벤션 영등포점_영등포

단독 건물 사용으로 외관, 로비, 화장실 등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했어요. 혼주 메이크업이나 락커/준비실 등은 하객과 분리된 층에서 따로 편하게 진행 가능한 점이 좋았습니다. 다만 주차랑 엘리베이터가 너무 극악...1층 홀이 더 층고가 높고 어두워서 마음에 들었는데 연회장이 5층이고 엘리베이터도 적고 작아서...이전에 1층 그랜드홀 하객으로 왔을 때 엘리베이터 타기 너무 힘들어서 5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며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떠올라 계약은 하지 않았습니다..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았고 시설도 좋아서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베뉴에요ㅠㅠ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컨벤션 영등포점_영등포 웨딩홀 리뷰 - 단독 건물 사용으로 외관 로비 화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