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몽맨

안녕하세요. 27년 1월에 결혼하는 바몽맨입니다 :) 스마트 예약한 익일 문자와 전화로 계약 관련 공지사항이 전달됩니다. (전화는 예비 신랑이 받았어요!) 계약서 송부드리고 나서 유선상 통화를 통해서 한 번 더 관련 내용을 전달 받고 웨딩홀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 상담 노쇼 방지를 위한 보증금 5만원 카드결제 완료💳 (보증금은 방문상담 이후 취소 처리해 주셨습니다!) 회전 교차로를 지나면 앞에 안내문과 직원분이 계셔서 주차장 입구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11시에 거의 맞춰서 차로 방문 했는 데 🅿️ 아직 주차자리가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널널 ~,~ 주차장에서 LL층(지하2층)으로 이동해서 내려서 아펠가모 예약실로 가면 직원분들이 안쪽 상담실로 안내해주십니다! 안쪽 상담실에 들어가면 음료과 다과를 주시는 데 세상에나 저 하트파이 진짜 맛있어요(๑╹ω╹๑ )❤️ 음료와 다과를 먹으면서 잠시 기다렸는데 담당 직원분께서 꽃 한송이와 계약서를 들고 와주셨습니다!🌼 꽃은 스마트 예약으로 주시는 선물이였습니다!_! 저희가 작성하고 서명한 계약서를 프린트해주셔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고, 중간중간 핸드폰 메모하는 것도 기다려주셔서 마음 편히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웨딩홀 제휴 업체 리플렛까지 받고 웨딩홀부터 시작해서 신부대기실, 연회장, 제니하우스(헤어메이크업), 폐백실, 엘리베이터까지 쭉 설명해주셨습니다!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예식이 진행 중이였기 때문에 웨딩홀이나 연회장처럼 사람이 많은 곳은 찍지 못했지만 웨딩홀 VR로 본 모습과 동일했습니다! LL층에 웨딩홀, 신부대기실, 연회장까지 모두 있기 때문에 동선이 정말 편했고 엘리베이터도 6대! 특히 주차가 별도의 주차권 없이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2시간 무료 적용되는 점이 굉장히 편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