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녹색올리브95

26.04.07
웨딩홀
루벨_강동

홀투어 다녀오고 여기로 계약했습니다ㅎㅎㅎ 35층 엘레베이터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롯데타워뷰가 너무 멋졌어요... 자연광 홀 원했는데 홀 내부도 자연광으로 예뻤구요... 밥펠가모로 유명한 홀이니 밥도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여기로 결정한 이유는 지하 주차 후 실내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과 36층에서 야외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본식이 너무 기대됩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