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뮤재

26.04.08
웨딩홀
케이터틀_마포

층고도 높고 어두운 톤에 홀도 넓어서 좋아요 전면 스크린도 크고 신부대기실도 엄청 넓네요 단독홀에 단독 연회장인것도 좋고 꽃장식도 이쁘고 반딧불이 샷? 도 이뻐요 안신영 이사님 통해서 진행했는데 혜택도 많이 주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잘해주시네요 소개 해서오면 할인도 해주신다구 리뷰보고 가셨다고 하면 할인 더해주시는거 같아요 저희는 27년 3월 21일 13:30 예식 예약했어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