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멜론78

지난 주말에 예비신랑 예복 계약하고 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요 🙂 일단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부담 주는 느낌이나 강요가 전혀 없어서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어요. 저희 스타일이나 분위기에 맞게 원단도 잘 추천해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가격도 과하게 비싸지 않고, 합리적인 선에서 잘 결정한 것 같아서 더 만족스러워요. 예복 준비 고민하시는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 저희는 울100프로 원단으로 했고 당일 계약 했어요! 5월 중에 사이즈 재러 갈 예정입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