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갈색자몽100

26.04.08
웨딩홀
더뉴컨벤션웨딩_강서

지인이 여기서 올해 결혼예정이라 기대를 하고 갔는데 1층이 좀 협소하고 올드한 느낌이 가득한 예식장이였어요 기존 주차장도 좀 불편해보였는데 제가 진행하는 예식기간에는 모두 리뉴얼되고 더 이쁜 홀이 생긴다고 해서 솔깃했어요 저는 2층을 예시로 투어를 돌았는데 2층 신부대기실 올라가는 공간이 계단이라 힘들거같았는데 8월말에 새로 리뉴얼 되는 제니스홀은 신부대기실이 다 같은 층에 될거라고 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단독홀이라는 장점과 발산역 역세권이고 주차장도 확장해서 1,000대 가까이 주차되고 이것도 넘치면 옆에 이대병원 주차장도 이용 가능하니 장점이 플러스였어요 그리고 조감도대로 나오면 너무 이쁜 홀일거같아서 결국 계약을 진행했고 상담해주셨던 본부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뉴컨벤션웨딩_강서 웨딩홀 리뷰 - 지인이 여기서 올해 결혼예정이라 기대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