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남색구아바86

26.04.11
웨딩홀
이룸웨딩컨벤션_마포

전반적으로 빠지는 것 없이 만족스러운 웨딩홀이었습니다. 특히 공무원이거나 경찰이라면 진짜 최고의 선택지일 것 같아요. 대관료도 엄청 많이 할인되고 식대도 서울시내에서 이만한 곳 찾기 힘들 정도로 가성비가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예식에 많은 예산을 쓰고 싶지 않았던 저희 커플에게 딱인 곳이라 최종 계약하고 왔습니다:) 홀 분위기는 요즘 스타일로 세련된 건 아니지만 무난하니 괜찮고 꽃 장식도 화이트와 그리너리 무드로 화사하니 예쁘더라고요. 신부대기실도 화이트+그리너리로 깔끔 화사하니 진짜 예뻤어요. 단독홀인 것도 마음에 들었고 로비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상담도 친절하면서도 현실적이고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ㅎㅎ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이룸웨딩컨벤션_마포 웨딩홀 리뷰 - 전반적으로 빠지는 것 없이 만족스러운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