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남색구아바86

26.04.11
웨딩홀
아펠가모 광화문점_종로

홀투어를 다녀왔어요. 분위기가 정말 세련됐고 인테리어가 예뻤지만 홀이 너무 작게 느껴져 최종계약은 안했어요. 보증인원 300명 하려 하니 도무지 각이 안 나올 것 같더라고요. 식장 측에서는 기둥 옆에 서서도 볼 수 있어 생각보다 수용인원은 많다고 설명해주셨지만 번잡스러울 것 같았고요. 다만 밥은 진짜 장난 아니게 잘 나오는 것 같아 보여서 고민이 좀 되긴 했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