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e

1순위로 보러 간 건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고 잘 모르는 부분까지 상세한 설명해주셨어요 ! 당일 혜택도 잘해주시고 여러모로 대만족입니당 식사도 중요한데 음식 하나하나 신경써주고 있는 것 같아서 만족했어요 ! 단점은 아무래도 위치인 거 같아요 ㅠ 지하철역과 꽤 멀어서 ,, 하객분들이 불편하실 것 같은데 그래더 셔틀도 있고 주차공간도 널널해서 단점도 보완할 수 있던 거 같아용 홀 분위기도 어두운 홀을 원했지만 엄청 어둡진 않았아요 ! 그래도 꽃타워가 너무너무 실제로 보면 더더 예뻐서 계약 바로 했어욥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