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은색용과79

26.04.12
웨딩홀
토브헤세드_강남

26년 2월 상담 후 계약 완료했습니다! 홀 분위기 : 3시간 단독홀, 하우스웨딩, 밝은홀 이 3박자가 정말 딱 어우러지는 웨딩홀이였습니다. 오솔길을 따라 들어가서 홀이 보이는순간 화사하고 생화 가득한 향기에 반해버렸습니다. 가족,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을 집에 초대해서 함께 즐기는 결혼식 느낌이라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주차 : 주차는 70대 정도 가능한데, 하객들에게 대중교통을 권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학동역에서 1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다녀서 그게 더 오기 쉬울 것 같습니다. 뷔페 : 2층짜리 홀인데 1층에서 음식을 퍼날라야(?) 하는 홀이라 좀 불편할 것 같긴 합니다. 근데 상담실장님께서 아주 자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음식도 마라탕같은 것도 있고 특이한 메뉴가 많았습니다. 젊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안내 서비스 : 상담실장님이 열정적으로 웨딩홀의 장점을 설명해주셔서 홀린듯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친절하시고 프로패셔널 했던 걸로 기억해요. 총평 : 강남, 밝은홀, 생화 이게 너무 제 취향이라 원래 구경만 하고 지나가는 홀이였는데, 당일계약을 하게 되었네요. 토브헤세드에서 결혼할 생각에 벌써 너무 설레입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토브헤세드_강남 웨딩홀 리뷰 - 26년 2월 상담 후 계약 완료했습니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