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서신수경

26.04.12
웨딩홀
더채플앳청담_강남

더채플 앳 청담 상담+시식이벤트까지 다녀왔어요! 우선 하객으로 갔을 때 밥이 너무 맛있고.. (밥으로는 일등인 홀 같아요) 층고가 높고 자연광이 예뻐서, 방문해 봤습니다. 결론적으로 계약은 하지 않았지만, 우드톤의 채플홀 원하시면 추천 합니다🤎 비수기 기준 견적도 생각한것 보단 괜찮았어요! 당일 계약 할인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