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자몽39

27년 결혼예정이라 가성비 웨딩홀 찾던중에 구수당이 괜찮아보여서 상담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문래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고 역에서 셔틀도 운영하고 있어서 좋은편이에요 ! 다만, 단독건물은 아니라 건물에서 찾아가는게 조금 헷갈릴수도 있을 것 같아요 웨딩홀 크기가 크진 않으나 꽃장식이 촌스럽지않게 꾸며져 있는점과 기둥이 없어서 가려지지않는 점이 좋았어요. 뷔페도 가격대비 종류도 많고 훌륭해보였답니다. 상담사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가격도 정말 괜찮아서 가계약까지 진행했는데 위치나 조금 작은내부 등 단점도 확실한 편이라 고민하다가 최종계약은 하지 않았네요 ㅠㅠ 그래도 서울 가성비에 이정도 컨디션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