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밤빵왕만두

전형적인 공장형 예식은 너무나도 하기 싫고 저만의 특별한 스몰/야외/하우스 웨딩을 꿈꾸던 로망을 실현시켜줄 베뉴입니다 !! 특별한 웨딩이 하고 싶어서 서울 마포 소재의 다른 베뉴에 첫번째 투어를 갔다가 실망만 가득 안은채 두번째로 방문하게 된 곳인데, 정문에서 1차 감탄, 로비에서 2차 감탄, 내부에서 3차 감탄,, 그냥 감탄만 하다가 상담하고 여기로 계약해버리겠다 !! 했는데 매니저분께서 그래도 다음 베뉴 상담 다녀와보시고 고민해보셔야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 않으시겠냐 하며 다음 행선지로 배웅을 해주셨지만 정문을 나섰다가 바로 다시 들어가서 그냥 여기로 계약하겠습니다, 저는 여기가 너무 좋아요,, 하고 계약해버렸습니다..!! 그 정도로 너무 좋아요 ㅜㅜ 건물을 단독으로 사용해서 프라이빗한 공간도 좋고, 전체적으로 정원처럼 가꾼 외부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방문 당시 12월 겨울이었음에도 내부의 그리너리한 느낌이 가득했기 때문에 전혀 춥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예식 전반적인 내용을 신랑신부가 원하는대로 커스텀이 가능해서 정말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인공들을 위한 결혼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마음에 들었구요, 애초에 스몰웨딩인데다가 오실 분들은 어떻게든 오시기 때문에 ㅎㅎ 제가 후회없을 저만이 꿈꾸던 오로지 제 삶의 가장 아름다운 주인공일 단 하루를 위해서라면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