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왕벌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첫 웨딩홀 투어날 몇군데 예식장을 둘러봤으나 만족하는 니즈를 충족시키기엔 티스푼 기준으로 한 두 스푼이 아쉽게 선택을 하기 어려웠어요 그러나 다이렉트 웨딩 폴래너께서 추천해주신 아펠가모 반포점을 도착하며 주차장 진입로를 들어가는 순간, "이곳이다"라는 생각이 들며 편한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로 들어가자 그 깔끔함과 쾌적함은 다른 예식장을 굳이 둘러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마음에 들어 이미 마음의 결정을 한 상태로 상담을 잘 받고 나왔어요! 특히나 단아하신 상담팀장님께서 꼼꼼하고 자세한 설명을 해주서셔 더 물어볼 만한 질문도 생각이 안 날 만큼 좋은 상담이였고 추후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를 달라는 얘기도 해주서셔 안심하고 자리를 일어날 수 있었어요. 투어 시간에 마침 예식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진은 남기지 못했지만 눈으로 먹어본 뷔페도 훌륭했고 특히나 신부대기실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는 그 화사함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남은 예식날이 즐거워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재미있게 다음 준비를 하러 얼른 움직여야겠어요 슝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