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패션프루트120

안녕하세요 예식을 마치고 푸욱쉬다가 몇달이 지나고 본식후기를 올리게 됐네요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결혼준비하다보니 준비하는기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어요! 루벨에서 식올리게되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루벨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어벤져스처럼 잘 도와주셔서 잘 마칠수 있었던것같아요!예식 당일날 날씨도 정말 좋았고 밝은홀, 주차 다 완벽했답니다…! 정말 루벨에서 식올리길 잘했던! 기억이에요 신부대기실도 이쁘다고 칭찬 정말 많이 받았던..! 작년겨울부턴가 꽃장식이 업그레이드 됐더라고요 정말 예뻣어요 꽃장식이! 강동구에 이렇게 이쁜 웨딩홀,맛있는밥,주차가 좋아서 루벨에서 식올린게 너무 좋았답니다 ㅋㅋㅋㅋ정말 칭찬많이 받았던것같아요! 저는 비수기에 예식해서 가격도 괜찮게 했었어요! 루벨 대만족! ㅎㅎㅎㅎ무엇보다 홀이 너무 예뻣어요 밝은홀 좋아하시는 신부님들께 강추드립니당💍💍 루벨직원분들 어벤져스같이 친절해서 무엇보다 기억에 남아요 전화할때마다 항상 친절하시더라구요ㅠㅠㅠ너무 추천드립니다아 최고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