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하니

저희는 3월말에 더채플앳청담 커티지홀에서 결혼식을 진행했었는데요 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느낀 점들을 솔직하게 담아보았습니다! 1. 홀 분위기 커티지홀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이 가장 먼저 느껴졌어요.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럽고 따뜻한 분위기가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어요. 높은 천장의 고도감과 은은한 조명이 조화를 이루면서 마치 유럽풍 채플 느낌이 들었는데, 특히 꽃 장식과 버진로드가 깔끔하면서 세련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2. 리뉴얼된 신부 대기실 최근 리뉴얼된 신부대기실은 정말 아름답고 고급스럽다는 말이 딱 어울렸어요. 공간이 넓고 동선이 여유로워서 신부와 가족, 지인들이 함께 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 한쪽에 정수기와 디저트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신부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신부대기실 구조가 문이 없이 오픈되어있는 구조라 신랑, 부모님, 축의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신랑측 하객들도 신부와 한번씩 인사하시고 가더라구요! 요즘 신부가 신랑이랑 서서 같이 하객들을 맞이하는 문화도 있다고 하던데 예쁜 공간에 앉아 편안하게 맞이하는 신부대기실의 장점과 하객들을 신부가 맞이하기 편한 장점을 고루 갖춘 리뉴얼인 것 같아요! 너무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이라 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3. 음식 더채플앳청담을 고른 이유중 가장 큰 요소는 바로 음식인데요! 더채플앳청담 뷔페에 대해서 한마디로 말하자면 가지수와 퀄리티를 다 잡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제가 안가본 결혼식장 없이 결혼식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정말 손가락 안에 꼽습니다!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디저트까지 메뉴가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연령대의 하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음식들이 놓여져 있어요! 맛 또한 맛있는건 물론이고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밥 맛있었다는 인사를 신부 예쁘다는 인사만큼 들어서 너무 뿌듯했어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