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토리

저는 처음에 플래너님 추천으로 갔어요!! 일단 정장은 한번 구매하면 좋은걸 사자!!라는 생각이여서 맞춤으로 했습니다. 처음에 방문했을때 사람도 많고 해서 잘해줄려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각 한명씩 매니저님이 배정이되고 매니저님이랑 1:1로 대화하면서 내가 좋아하고 원하는 정장을 고르깐 너무 좋았어요!! 매니저님이 강매? 이런것도 전혀 없고 말도 다들어주시고👍🏻저는 강택민 매니저님 이였어요!!! 완전 추천👍🏻👍🏻가격은 조금 비싸다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한번 맞출때 좋은걸 맞추자 라는 생각을 하니깐 괜찮았어요!! 일단 매니저님을 잘 만났고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부터 금액별로 안내 다받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