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노랑코코넛109

26.04.16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라메르홀 상담 + 예약 다녀왔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도 너무너무 친절하고 궁금한것도 먼저 다 얘기해주시고 여러번 질문해도 다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홀도 넘 예쁘고 잔여타임에 잘 예약한거같아요. 워낙 밥맛있는건 유명하고 이미 하객으로도 여러번 먹어봤어서 손님들 초대하기도 넘 좋습니다!! 그래도 가족끼리 같이하는 시식도 기대되고, 결혼도 넘넘 기대돼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논현_강남 웨딩홀 리뷰 - 라메르홀 상담 예약 다녀왔습니다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