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카키몽키바나나89

26.04.17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27년 봄 결혼식 예약했어요!!! 온라인으로 볼때부터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고 밥이 맛있다고도 유명한 곳이라 그냥 끌렸음!! 상담 해주시는 분도 넘 친절했고, 불편함 없게 배려해주시고 식장 전체적인 분위기도 가서 상담하니 더 맘에 들었어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논현_강남 웨딩홀 리뷰 - 27년 봄 결혼식 예약했어요 온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