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홍거봉82

슈트패브릭 박람회에서 계약하고 셀렉을 다녀왔습니다. 첫 맞춤정장이니.. 기대반걱정반으로 찾아갔는데 일단 비스포크하우스 내부부터 기대한것보다 멋있었어요. 테일러분들 집중하시는 모습에 신뢰가 갔습니다. 상담을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챙겨서 해주셨고, 덕분에 제가 좋아하는 원단, 색이 뭔지 잘 알게되어 만족스럽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업체들보다도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여, 만족스러운 기억에 양가 아버님들 맞춤도 여기서 하기로 했습니다. 어떤 옷이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가상빈 팀장님 너무 친절하셔요. 구매한거지만 너무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