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unnny
오키드홀 하객으로 다녀왔어요 장점😀 역이랑 연결되어있어서 편함 홀 들어가자마자 생화 향이 가득 뷔페 음식 가지수가 상당함 단점😥 두 홀이 로비를 같이써서 복잡함 홀이 생각보다 작고 기둥이 크게 2개있음 신랑/신부 테이블 수량이 다름 버진로드 단상이 높아 로드 옆 의자에 앉으면 신랑/신부를 제대로 볼 수없음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