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산딸기93

결혼식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게 분위기랑 동선이었는데, 아펠가모는 그 부분에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홀 분위기가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들어오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조명도 은은해서 사진 찍었을 때 훨씬 예쁘게 나오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하객분들이 가장 많이 말씀해주신 게 식사였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뷔페 동선도 복잡하지 않아서 붐비는 느낌이 덜했고, 부모님도 만족하셔서 더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