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살구레몬63

26.04.20
웨딩홀
아만티서울호텔_마포

채플인데 밝은 홀에서 하고 싶다하면 여기서 하는게 좋아보여요 그리스 신전 같은 느낌이고 밥도 나쁘지 않아보였어요! 금액대도 저희가 생각한 금액대 안이라 적당했던 것 같아요 다만 건물 위치 자체가 채광이 좋은 편은 아니라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저희 커플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원했는데 그보단 엄숙하고 노블한 분위기였어요 어두운 홀은 싫은데 진중한 분위기를 원하면 여기도 좋을 것 같아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